상담센터소개

  • 공지사항
  • FAQ
  • Q&A
  • 설문조사
  • 각종서식

공지사항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3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작성자 박다해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3-11-15 마감일 2023-11-26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310
공지부서 생활관운영팀 

2023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2023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23.11.20() ~ 11.26()

  ※동계 방학 입사 기간: 2023.12.30() ~ 2024. 2.17()

  ※입사 기간 이전 입사 또는 이후 퇴사는 불가.

  ※입사일 이전에 짐 옮기기 불가.

 

2. 신청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2학기 사생이 동계까지 같은 호실을 원하는 경우, 신청시 [호실유지여부]에 체크.

 

3. 신청 대상:

  가. 신청대상: 학부, 일반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242월 졸업 예정자는 동계 방학까지 입사 가능.

  나. 학부 수료생: 입사 불가.

  다. 특수대학원생: 2학기 입사자만 입사 가능.

  라. 휴학생: 241학기 복학 예정자 입사 가능.

  마. 대학원 수료생: 포탈에서 신청 후 수료증지도교수의견서” 이메일 (dorm@ajou.ac.kr) 제출 (대학원 배정인원 내에서 입사 가능)

   ※지도교수의견서 양식 http://dorm.ajou.ac.kr/dorm/board/board05.jsp

   ※수료 후 최대 6학기까지 거주 가능.

   ※기존 제출자 중 거주 완료일이 변경된 경우 추가 제출.

 

4. 신청시 유의사항

  가. 동계방학 신청자는 모두 선발 가능. 다만, 건물과 호실 유형에 따라 신청자가 많을 경우 선발되지 않을 수 있음.

  나. 남제관 2인실, 일신관 4인실 등 신청 인원이 초과할 경우, 2학기 선발기준에 따라 선발.

탈락시 여석이 있는 호실 유형으로 다시 신청 가능.

 

5. 의과 대학 신청 안내

구분

학년

신청일

24-1학기 개강 일정에 맞추어

입사를 원하는 경우

3학년, 4학년

추후 안내 (1월 초)

5학년, 6학년

2023.11.20() ~ 11.26()

동계방학(12/30~2/17)만 거주

1~6학년

2023.11.20() ~ 11.26()

 

 ※1학기 입사(2/22~6/26)1월에 별도 신청.

 

6. 호실 선택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선착순)

호실선택 날짜

11/30()

12/1()

12/4()

12/5()

12/6()

건물명

일신관

국제학사

광교관

용지관

남제관

 

7. 호실 선택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

화면 위쪽 [호실 선택] > [선택 가능 호실 목록] 중 선택.

 ※신청한 인원 수에 따라 호실을 운영하기 때문에 선택 불가 호실이 많을 수 있음.

 ※2학기 호실이 동계방학에 사용 불가한 경우, [호실유지여부]에 체크했더라도 호실 유지가 불가하며, 호실 선택 기간에 다른 호실 선택.

 ※호실 유지 불가 호실은 1130일 전 공지 예정.

 ※호실 선택을 하지 않을 경우 임의로 배정되며, 이후 변경 불가.

 

8. 등록 기간

등록 날짜

12/7()~8()

12/13()~15()

건물명

일신관

국제학사, 광교관, 화홍관, 용지관, 남제관

가상계좌 입금 가능 시간은 새벽 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이후 입금 불가.

 

9. 등록고지서 출력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 [입사신청현황] > [고지서 출력]

 

10. 입사 절차: 등록 > 결핵 검사 결과 제출 > 학생증 지참 > 각관 지원실 입사 신청서 작성 > 입실

 

11. 입사비(단위: )

물명

구분

계절학기

물명

구분

계절학기

일신관

1인실

1,068,000

광교관

2인실

594,000

2인실

확장형

912,000

4인실

452,000

코너형

857,000

용지관

2인실

594,000

일반형

801,000

4인실

452,000

3인실

801,000

남제관

2인실

452,000

4인실

556,000

4인실

413,000

국제학사

2인실

785,000

 

화홍관

2인실

594,000

4인실

452,000

 

12. 결핵 검사 결과 제출

  가. 제출 대상자: 검사를 받지 않았거나 최근 검진일이 입사일(2023-12-30) 기준으로 1년 이상 지난 입사 예정자

  나. 제출 기한: 20231230()까지

   ※결핵 검사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 불가.

  다. 제출 방법: 구글폼 작성(제출 경로 공지사항 참조)

 

13. 입사 취소 및 환불

  가. 2학기 입사자: 1223()까지 퇴사 후 생활관 운영팀으로 환불 신청.

   ※입사비 100% 환불, 1223일 이후 환불 금액 없음.

  나. 2학기 미입사자: 미입사 상태에서 12()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 신청.

   ※입사비 100% 환불, 12일 이후 환불 금액 없음.

   ※중도 퇴사시 입사비 환불 없음.

 

14. 기타 유의 사항

  가. 동계방학 입사자는 2024-1학기 입사 신청시 사생 점수가 반영됩니다. (2023-2학기 입사자는 동계방학 입사 여부와 관계없이 사생점수 반영.)

  나. 미등록 여석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충원됩니다.

  다. 입사 기간 중 대청소(202414주간)가 예정되어 있으니 협조 바랍니다.

  라. 입사 기간 중 특별개관이 진행되며, 다소 불편이 있더라도 협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

일반 학부생

031-219-2167

의과대학, 간호대학, 법전원, 대학원, 기타

031-219-2144

 

 

아주대학교 생활관 운영팀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4년 1학기 입사 희망하는 의과대학 5,6학년(예정) 학생에게 알림
다음 2023학년도 생활관 난방 공급 계획(안) (변경)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TEL.031-219-2143/214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Ajou University Dormitor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