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 |||||||||||||||||||||||||||||||||||||||||||||||||||||||||||||||||||||||||||||||||||||||||||||||
작성자 | 박다해 | 분류 | 기타 | ||||||||||||||||||||||||||||||||||||||||||||||||||||||||||||||||||||||||||||||||||||||||||||
---|---|---|---|---|---|---|---|---|---|---|---|---|---|---|---|---|---|---|---|---|---|---|---|---|---|---|---|---|---|---|---|---|---|---|---|---|---|---|---|---|---|---|---|---|---|---|---|---|---|---|---|---|---|---|---|---|---|---|---|---|---|---|---|---|---|---|---|---|---|---|---|---|---|---|---|---|---|---|---|---|---|---|---|---|---|---|---|---|---|---|---|---|---|---|---|
공지대상 |
![]() |
등록일 | 2023-11-15 | 마감일 | 2023-11-26 | 마감여부 | ![]() |
조회수 | 3310 | ||||||||||||||||||||||||||||||||||||||||||||||||||||||||||||||||||||||||||||||||||||||
공지부서 | 생활관운영팀 | ||||||||||||||||||||||||||||||||||||||||||||||||||||||||||||||||||||||||||||||||||||||||||||||
2023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2023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23.11.20(월) ~ 11.26(일) ※동계 방학 입사 기간: 2023.12.30(토) ~ 2024. 2.17(토) ※입사 기간 이전 입사 또는 이후 퇴사는 불가. ※입사일 이전에 짐 옮기기 불가.
2. 신청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2학기 사생이 동계까지 같은 호실을 원하는 경우, 신청시 [호실유지여부]에 체크.
3. 신청 대상: 가. 신청대상: 학부, 일반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24년 2월 졸업 예정자는 동계 방학까지 입사 가능. 나. 학부 수료생: 입사 불가. 다. 특수대학원생: 2학기 입사자만 입사 가능. 라. 휴학생: 24년 1학기 복학 예정자 입사 가능. 마. 대학원 수료생: 포탈에서 신청 후 “수료증”과 “지도교수의견서” 이메일 (dorm@ajou.ac.kr) 제출 (대학원 배정인원 내에서 입사 가능) ※지도교수의견서 양식 http://dorm.ajou.ac.kr/dorm/board/board05.jsp ※수료 후 최대 6학기까지 거주 가능. ※기존 제출자 중 거주 완료일이 변경된 경우 추가 제출.
4. 신청시 유의사항 가. 동계방학 신청자는 모두 선발 가능. 다만, 건물과 호실 유형에 따라 신청자가 많을 경우 선발되지 않을 수 있음. 나. 남제관 2인실, 일신관 4인실 등 신청 인원이 초과할 경우, 2학기 선발기준에 따라 선발. 탈락시 여석이 있는 호실 유형으로 다시 신청 가능.
5. 의과 대학 신청 안내
※1학기 입사(2/22~6/26)는 1월에 별도 신청.
6. 호실 선택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선착순)
7. 호실 선택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 화면 위쪽 [호실 선택] 탭 > [선택 가능 호실 목록] 중 선택. ※신청한 인원 수에 따라 호실을 운영하기 때문에 선택 불가 호실이 많을 수 있음. ※2학기 호실이 동계방학에 사용 불가한 경우, [호실유지여부]에 체크했더라도 호실 유지가 불가하며, 호실 선택 기간에 다른 호실 선택. ※호실 유지 불가 호실은 11월 30일 전 공지 예정. ※호실 선택을 하지 않을 경우 임의로 배정되며, 이후 변경 불가.
8. 등록 기간
※ 가상계좌 입금 가능 시간은 새벽 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이후 입금 불가.
9. 등록고지서 출력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 [입사신청현황] 탭 > [고지서 출력]
10. 입사 절차: 등록 > 결핵 검사 결과 제출 > 학생증 지참 > 각관 지원실 입사 신청서 작성 > 입실
11. 입사비(단위: 원)
12. 결핵 검사 결과 제출 가. 제출 대상자: 검사를 받지 않았거나 최근 검진일이 입사일(2023-12-30) 기준으로 1년 이상 지난 입사 예정자 나. 제출 기한: 2023년 12월 30일(일)까지 ※결핵 검사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사 불가. 다. 제출 방법: 구글폼 작성(제출 경로 공지사항 참조)
13. 입사 취소 및 환불 가. 2학기 입사자: 12월 23일(토)까지 퇴사 후 생활관 운영팀으로 환불 신청. ※입사비 100% 환불, 12월 23일 이후 환불 금액 없음. 나. 2학기 미입사자: 미입사 상태에서 1월 2일(화)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 신청. ※입사비 100% 환불, 1월 2일 이후 환불 금액 없음. ※중도 퇴사시 입사비 환불 없음.
14. 기타 유의 사항 가. 동계방학 입사자는 2024-1학기 입사 신청시 사생 점수가 반영됩니다. (2023-2학기 입사자는 동계방학 입사 여부와 관계없이 사생점수 반영.) 나. 미등록 여석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충원됩니다. 다. 입사 기간 중 대청소(2024년 1월 4주간)가 예정되어 있으니 협조 바랍니다. 라. 입사 기간 중 특별개관이 진행되며, 다소 불편이 있더라도 협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
아주대학교 생활관 운영팀 |
이전 | 2024년 1학기 입사 희망하는 의과대학 5,6학년(예정) 학생에게 알림 |
---|---|
다음 | 2023학년도 생활관 난방 공급 계획(안) (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