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소개

  • 공지사항
  • FAQ
  • Q&A
  • 설문조사
  • 각종서식

공지사항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생활관에 입사하는 신입생에게 알림(모바일 신분증, 신속항원검사 관련)
작성자 장효정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3-02-21 마감일 2023-03-29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5651
공지부서 생활관 
첨부파일

생활관에 입사하는 신입생에게 알림

 

1.모바일 신분증 사용 안내

 생활관 출입시 학생증이 필요합니다. 학생증 발급 전에 생활관 출입시 모바일 신분증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 안내에 따라 모바일 신분증을 발급받기 바랍니다.

 가. 포털 통합ID 신청

  ▶ 신청기간: 2023.02.22.() ~ 02.23.()

  ※ 위 기간 중 신청을 완료해야 이후 학생증 발급신청이 원활히 진행됩니다

  ▶ ​신청방법: 첨부파일 참고

 입학처 [2023학년도 입학생 학번 확인 및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바로가기

 나. 핸드폰 어플 설치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설치 > 포털 통합ID로 로그인 > “모바일 신분증확인

 다. 안내 사항

  1) 아이디 신청과 어플 설치를 미리 해야 입사시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2)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모바일 신분증으로 1층 플랩게이트 출입은 가능하나 호실은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신속항원검사 결과 제출 안내

 공지사항 확인 후 신속항원검사 결과 제출 바랍니다.

 [20231학기 입사자 결핵검사, 신속항원검사 결과 제출 경로 안내] 바로가기

 ※학부 신입생 결핵검사는 입학처로 제출합니다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기숙사식당 오픈 안내
다음 2023년 1학기 일신관 장애인보조견 거주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TEL.031-219-2143/214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Ajou University Dormitor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