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소개

  • 공지사항
  • FAQ
  • Q&A
  • 설문조사
  • 각종서식

공지사항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입학팀] 2022년 아주 희망 기숙사(비) 지원 안내
작성자 장효정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2-09-16 마감일 2022-10-30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392
공지부서 생활관 
첨부파일

2022년 아주 희망 기숙사() 지원 안내

 

입학팀에서는 2022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아주 희망 기숙사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대상 :  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 거주자 중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학생) 10

            *거주기간-2022.09.01~2022.12.30

2. 지원금액 : 1인당 50만원 지원

 

3. 진행일정 

  .  신청기간 : 2022919() ~ 1017() 18:00까지

  .  신청방법 : 이메일 신청(hjm950@ajou.ac.kr)

       - 메일 제목 양식 : [기숙사] 00학과/학번/이름

  .  선발과정 : 1차 선발 - 신청서 심사 후 선발, 20221021() 14:00 이후 개별 안내

                   최종 선발 - 기숙사 거주 기간 이상 없을 시 최종 지급(12월 예정)

  .  선발 우선순위

         1) 아주 희망 학UP 멘토링, 아주 희망 카운슬러, 아주 희망 글쓰기 강좌 참가자

         2) 신청서 심사 후 파악된 가계곤란 정도에 따라 긴급지원 여부가 확인된 학생

         3) 타 장학금(교내, 교외) 수혜비율이 낮은 학생

  . 제출서류

         1) 신청서 1 

         2)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확인서 (본인 기준)

         3) 기숙사비 납부내역서

 

4. 유의사항 

   . 아주 희망 교재 지원과 중복 지원 불가

   . 2학기 재학생에 한함(지급시기 기준 휴학생 지원 불가능)

   . 기숙사 등록 후 기숙사비 납부내역서를 제출해야 함.

 

 

-------------------------------------------------------------------------------

 

[생활관 안내 사항]

 

 제출서류 중 기숙사비 납부내역서는 포탈에서 직접 출력 가능합니다. 

 포탈 로그인 후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 [입사신청현황] 탭의 [납부확인서]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생활관 호실 점검 안내
다음 [용지관] 서측 옥상 우수관 교체 공사 안내 -9/14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TEL.031-219-2143/214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Ajou University Dormitor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