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소개

  • 공지사항
  • FAQ
  • Q&A
  • 설문조사
  • 각종서식

공지사항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생활관 비상대책위원회 후보 등록기간 연장 안내
작성자 고명식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2-09-06 마감일 2022-09-3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434
공지부서 생활관 
첨부파일

원천학사회의 정상 운영을 위하여 비상대책위원회 후보 등록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자격요건을 갖춘 입사생은 필요한 서류를 작성하여 기간내 후보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위원회 구성 : 2~4(본교 : 2명 내외의과대학/간호대학 : 1)

    * 비상대책위원장/부비상대책위원장 : 2

      (의과대학/간호대학을 제외한 단과대학 학생만 지원 가능)

    * 공동위원장 : 2명 내외

      (의과대학/간호대학 학생만 지원 가능)

2. 접수기간 : 2022년 9월 6() ~ 9월 19(월) 16:00까지

3. 선발방법

    서류 평가 및 면접

    * 1차 서류 합격자 발표 및 통보 : 2022년 9월 23(금예정

    * 면접 : 추후 개별 연락 예정

4. 모집방법

     - 비상대책위원회 모집은 총학생회중앙운영위원회생활관과 공동으로 주체

      - 서류 평가 및 면접 진행

5. 자격요건

     - 서류 접수일 기준으로 1년 이상 등록후 생활관에 거주한 학부생

       (생활관 1년 이상 거주한 학생이 없을 시 추후 변동 가능)

     - 서류 제출 시 생활관 상벌점 확인후 표기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취득, 평점이 2.0 이상이며무기정학 이상의 징계를 받지 아니한 학생

     * 장학금 지급 규칙에 위배 되지 않는 학생

6. 제출서류

     - 원천학사회 비상대책위원회 후보자 등록 신청서 1

     - 원천학사회 비상대책위원회 후보자 약력 및 자기소개서 1

     - 전학년 성적증명서 1

     - 입사확인증(생활관 발급) 1

7. 장학금

     2022학년도 2학기 장학금 지급(사생임원 기숙사 장학금 기준 적용)

     - 비대위원장, 부비대위원장 : 국제학사 2인실 입사비 면제(사생회 회장, 부회장 기준)

     - 공동위원장 : 4인실 입사비 면제(사생회 임원 기준), 일신관 제외

8. 특이사항

     - 면접 진행 시 요건 결정과 평가는 생활관장을 포함한 생활관 직원과 총학생회장 및 기타 위원이 함께 진행

     - 변경 사항이 발생할 경우 협의 가능

9. 참고사항

     - 비상대책위원회 관련 사항은 사생회 재건위원회의 제도로 운영

     - 사생회 재건위원회가 안정된 후사생회 선거 규칙과 비대위 조항 등 각종 규칙 설정 및 선거 진행

10. 문의 및 접수방법

     - 문의 : 031)219-2143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msko@ajou.ac.kr)   

 
 
 
 

총학생회중앙운영위원회생활관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용지관~화홍관, 화홍관~광교관 연결 통로 도색 작업(9/7,13) 안내
다음 2022년 2학기 중도퇴사시 환불 기준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TEL.031-219-2143/214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Ajou University Dormitor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