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소개

  • 공지사항
  • FAQ
  • Q&A
  • 설문조사
  • 각종서식

공지사항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년 1학기 중간고사 기간 생활관 입사 안내
작성자 장효정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1-04-05 마감일 2021-04-26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690
공지부서 생활관 

20211학기 중간고사 기간 생활관 입사 안내

 

  20211학기 중간고사 기간 생활관 입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해당 내용을 확인 후 아래 구글 설문지로 신청 바랍니다.

 

1. 입사 대상자

  가. 대면으로 중간고사를 보는 재학생

 

2. 입사 기간

   가. 4/13() ~ 4/26() [2]

   나. 4/20() ~ 4/26() [1]

해당 기간 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3. 개관 건물 및 배정

  가. 남학생은 남제관, 여학생은 광교관으로 배정

  나. 여석이 있는 범위 내에서 신청순으로 배정

  다. 감염병관리위원회의 생활관 실별 배정기준에 따라 4인실에 2인 배정

  라. 배정호실은 입사시 각 관 1층 지원실에서 확인 가능

 

4. 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 기간 : 2021. 04. 05.() ~ 04. 07.()

  나. 신청 방법 : 아래 링크의 구글 설문지를 작성

        https://forms.gle/5KEhbWpKSg8bp3KQ9

 

5. 입사비 납부 기간 및 방법

  가. 납부 기간 : 2021. 04. 09.() ~ 04. 12.()

  나. 납부 방법 : 04. 09.() 오후 5시 문자로 계좌번호와 금액 안내 예정

 

6. 입사비

                                                                                          (단위: )

구분

1

2

남제관

36,688

73,375

광교관

41,000

82,000

 

7. 입사 절차

  가. 학생증 지참 > 각 관 1층 지원실 입사 신고 > 입실

 

8. 결핵 검사 결과 제출

  가. 결핵 검사 결과 제출 대상자: 결핵 검사 결과가 없거나 최근 검진일이 1년 이상 지난 학생

  나. 제출 기한: 학생 본인 입사일 이전

  다. 제출 방법: 생활관 사무실(기숙사식당건물 203) 방문,

                        jjjang@ajou.ac.kr로 스캔파일 이메일 발송,

                                       031-219-2141로 팩스 발송

 

9. 유의사항

  가. 신청 기간 종료 후 취소나 변경이 어려우니 신중하게 선택하여 신청 바람.

  나. 생활관 사생수칙과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생활관에서 요구하는 방역 수칙을 준수해야 함. 위반자는 퇴사조치 됨.

  다. 기타 문의사항 : 생활관(031-219-2144)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1년 1학기 생활관 온라인 소방안전 교육 안내
다음 정기방역 안내(3월)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TEL.031-219-2143/214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Ajou University Dormitor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