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소개

  • 공지사항
  • FAQ
  • Q&A
  • 설문조사
  • 각종서식

FAQ

생활관(국문) FAQ 게시글의 상세 화면
질문

입금확인

 
생활관(국문) FAQ의 답글 내용
답변
생활관 입사를 위한 입금은 두 가지 방법으로 이뤄집니다. 1. 가상계좌 가상계좌는 1인당 한 개씩 개설되는 개인개별계좌입니다. 타은행에서 송금하거나 부모님 등 다른 사람이 입금하여도 가상계좌번호로만 정확히 입금하면 본인이름으로 등록처리됩니다. 가상계좌는 반드시 은행영업시간내에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2. 생활관 계좌 추가등록기간에는 생활관 계좌로 입금합니다. 한 계좌에 여러명이 입금하는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방번호(숫자만)+본인이름으로 입금해야 분별이 가능하며, 다른 사람이름으로 입금시에는 생활관으로 전화하여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시에는 학생이름과 입금자명을 매치할 수 없어 등록이 원활히 이루어지지않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당일 입금건은 당일에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는 은행에서 하루동안 수납 후 그 다음날에 생활관으로 입금목록을 송부하기 때문에, 입금 후 바로 당일에 입금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입금이 확인되는대로 등록처리를 하므로 본인의 AIMS2>학사학부>생활관>입사신청화면에서 자신의 입사상태가 "선발"에서 "등록"으로 변경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TEL.031-219-2143/2144
  • COPTRIGHT(C)2013 Ajou University Dormitor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