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소개

  • 공지사항
  • FAQ
  • Q&A
  • 설문조사
  • 각종서식

공지사항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작성자 장효정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1-11-23 마감일 2022-02-28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1207
공지부서 생활관 

 

2021년 동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2021학년도 동계방학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아래 안내에 따라 신청 바랍니다.

 

 

1. 입사 기준

 

 가. 학부, 일반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나. 휴학생인 경우, 22년 1학기 복학예정자

  

 

2. 개관 기간 : 2022.1.1.(토) ~ 2022.2.19.(토)

 

 

3. 개관 건물 및 배정

 

 가. 기숙사 모든 관()1,2층을 우선 배정, 단 국제학사는 2,3,7,8층에 우선 배정함

 

 나. 우선 배정 후에도 입사인원이 초과하면 나머지 층으로 배정함

 

 ※신청 인원에 따라 방학 중 사용하는 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11.29.() ~ 12.5.()

     

 나.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 [PORTAL]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입사신청]

     

 

 

5. 등록기간 및 장소: 2021.12.13.() ~ 12.15.(), 국민은행

 

- 가상계좌 입금 가능 시간은 새벽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6. 등록고지서 출력 및 입실절차

 

 가. 등록고지서 출력

 

   ▶ 학교홈페이지 > [PORTAL]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입사신청] > [고지서 출력]

 

 나. 입실절차 : 학생증 지참 > 각 관 1층 지원실 입사 신고 > 입실


 

7. 동계 입사비

구분

4인실

2인실

남제관

용지관/화홍관/광교관

남제관

용지관/화홍관

국제학사

입사비

383,000

419,000

419,000

550,000

727,000

 



8. 기 타

 

 가. 동계 방학 등록 취소는 1229(수)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신청. 취소 신청하면 입사비 100% 환불이며, 1229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으므로 신중하게 결정한 후에 신청 바람.

 

 

 나. 신체검사일이 없거나 1년 이상 지난 학생은 결핵 검사 결과를 입사하기 전에 생활관 사무실에 반드시 제출해야 함. (제출 이메일: jjjang@ajou.ac.kr)

 

 다.  2학기부터 연속사생이 아닌 동계 방학 신규입사자는 입사일 전 2일 이내에 코로나 검사 결과를 제출해야 함. (제출 이메일: jjjang@ajou.ac.kr)

 

 라. 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조치 됨.

 

 

 마. 입사 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생활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될 수 있음.

 

 

 바. 기타 문의사항 : 생활관(031-219-2144)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용지관 배기팬 교체 작업 안내-11/22(월)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TEL.031-219-2143/214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Ajou University Dormitor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