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소개

  • 공지사항
  • FAQ
  • Q&A
  • 설문조사
  • 각종서식

공지사항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2학기 입사생 코로나 및 생활수칙 안내
작성자 고명식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21-08-23 마감일 2021-12-31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4683
공지부서 생활관 
첨부파일

생활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최소화 및 입사생 안전을 위하여 2021학년도 2학기 입사생 전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PCR), 자율 통금 시간 운영, 코로나19 확진자 접촉등 관련 신고, 호실별
수용인원 등에 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PCR 검사 및 제출

   ·2학기 입사생은 본인 입사일 이전 2일 이내 PCR(코로나 핵산 검사) 검사

   ·하계 방학기간부터 2학기 입사생은 91() 이전 2일 이내 PCR(코로나 핵산 검사) 검사

    * 보건소 코로나19 진단검사 결과 문자 캡쳐

    * 제출방법 참조

 

2. 자율 통금 시간(코로나19 종료시까지 한시적으로 실시)

   코로나19 감염병 발생 및 델타 바이러스 확산으로 입사생들의 안전을 위하여 한시적으로 자율

   통금시간(01:00) ~ 05:00)을 실시하며, 출입문은 개방합니다.

   ※ 룸메이트와 타 입사생들의 수면 방해, 음주 및 소란(소음 포함), 대동 숙박, 입실, 신분증

      대여시 : 벌점 또는 강제 퇴사

 

3. 코로나19 확진자 접촉등 관련 신고

   생활관 전관 자체 생활 방역체제를 유지하고 있지만 입사생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며

   만약 건물내 감염병이 확산될 경우 관할보건소의 행정 명령에 따라강제 폐쇄후 입사생

   전원이 퇴사 될수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강제 폐쇄 조치시 본인이 외부시설 또는 본가 이동하셔야 합니다.

      (비용은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4. 호실별 수용인원

    - 현재 : 4인실 2, 2인실 2(화홍관 제외)

    - 9월 비대면 수업이 후 10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감염병관리위원회에서 호실별 인원을

      추가 조정할 수 있으며, 미충원시 시험기간(중간고사, 기말고사) 신청자로 배정됨을 알려

      드립니다.

    ※ 추가 배정으로 인한 퇴실시 퇴사일을 기준으로 퇴사비가 환불 되며, 2~ 3주 소요 됩니다.

    ※ 호실별 수용인원 최소 및 최대 수용에 따른 추가 입사비 없습니다.

 

5. 연락처

   - 평일 주간(09~18) : 생활관 사무실 031)219-2143/2144

     ※ 점심 시간 : 12:00 ~ 13:00

   - 평일 야간 및 주말, 공휴일 : 각 관 1층 지원실

 

6. 코로나 검사 결과 제출 방법

    - 이메일 : jjjang@ajou.ac.kr

    - 건물명, 호실, 성명, 학번, 코로나 검사 결과 캡쳐 화면

 

7. 기타

   - 생활관 홈페이지 상단 메뉴생활 안내필히 참조

   - 코로나19 확진자 접촉등 관련 신고 안내 첨부 파일 참조

 

 

2021.08.23


 

생  활  관  장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생활관 냉난방기구(FCU) 세척으로 사생 협조 요청-일정 변경 안내
다음 2021년 하계방학 퇴사 및 2학기 입사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TEL.031-219-2143/2144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Ajou University Dormitor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