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센터소개

  • 공지사항
  • FAQ
  • Q&A
  • 설문조사
  • 각종서식

공지사항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년 2학기 기숙사 입사 (비사생 입사 신청 및 등록 안내)
작성자 안선미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07-03 마감일 2017-09-3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3548
공지부서 생활관 

20172학기 비사생 입사 신청 및 등록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비사생은 20171학기에 생활관에 입사하지 않은 학생을 말합니다. 비사생의 선발은 20171학기 입사생 중 2학기에 등록하지 않은 학생 수 만큼만 선발합니다. 1학기 사생은 공지사항의 20172학기 사생 등록안내를 참조하십시오.

 

 1.비사생 입사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1) 비사생 신청기간(학부, 대학원, 국제대학원) : 2017.07.24.() ~ 07.28.()

    (특수대학원생은 입사신청 자격 없음)

 

  2) 신청방법

    - 재학생: [AIMS2] >[Login]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 대학원 입학예정자: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ajou.ac.kr)에서

     배너(대학원신입생) 클릭 후, 수험번호와 주민번호로 로그인하여 신청.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합격여부가 결정되지 않았더라도

     먼저 신청하셔야합니다.)

 

 3) 2학기에 복학예정인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은

    AIMS에서 입사 신청 후 생활관(031-219-2144)으로 전화하여

   기숙사입사보장 장학생임을 알려주기 바랍니다.

 

2. 등록기간 및 장소: 2017.08.07.() ~ 08.11.()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724일부터 28일까지 신청하여 선발된 학생만 등록가능합니다.)

 

3. 등록고지서 출력

 1) 등록고지서 출력 : 등록기간에 AIMS2에 접속하여 출력

  - 재학생: [AIMS2] >[Login]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

     [고지서출력]

  - 대학원 입학예정자: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ajou.ac.kr)에서

    [배너(대학원신입생)] >수험번호와 주민번호로 로그인 > [고지서출력]

 

 2) 가상계좌는 은행 영업시간(오전930~ 오후430)내에만 이체 가능.

  - 영업시간 이후에는 가상계좌가 닫혀있기 때문에 입금이 불가능합니다.

  - 811일 오후430분 이후에는 입금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시간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3) 납부 확인 방법

  - 입금시 예금주가 학생 본인 이름으로 나오는 것 확인 후 입금완료.

  - 납부한 다음날 본인의 [AIMS2] >[학사/대학원 학부] >[생활관] >[입사신청]에서

    입사상태가 "선발"에서 "등록"으로 변경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입니다.

    (입금 당일에는 바로 입금확인이 불가능. 금요일 납부시 다음 월요일에 확인 가능.)

 

4. 폐결핵 검사 실시

 1) 폐결핵 검사 대상: 유효기간 1년 지났거나 검사결과가 없는 학생.

  - [AIMS2] >[학부/대학원 학사] >[생활관] >[입사신청] >[최근검진일자] 확인.

  - 흉부X-ray촬영으로 폐결핵 유무 검사결과가 기록된 문서로써

    보건소, 아주대병원 외 일반 내과나 방사선과에서 검사.

  - 유효기간이 지나도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니

    유효기간이 지난 학생은 입사비 납부를 먼저 하고

     818일까지 검사결과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2) 제출장소

  - 생활관 사무실 (기숙사 식당 2, 031-219-2143~4) 원본으로 제출.

  -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우편으로 제출해야 하므로 미리 검사하기 바람.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사무실

 

5. 가계곤란신청자

 1) 신청기간 내에 해당서류를 생활관 사무실에 제출해야 함.

  -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학생본인의 수급자 증명서

  - 지방세미과세 대상자, 지방세 10,000원 이하 대상자, 지방세 20,000원 이하 대상자:

    부모님의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원과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 기타 가계곤란 증명자: 기타 가계곤란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기타 가계곤란 증명자의 경우 점수가 60점 만점에 20점이므로 유의할 것)

 

 2) 유의사항

  - 생활관홈페이지의 사생선발기준” - “4. 입사생의 선발기준을 확인하고

    가계곤란으로 신청시 일반신청보다 점수가 높은 경우에만 신청 바람.

  - 가계곤란 점수가 낮고 학점이 높을시 일반신청이 점수가 더 높을 수 있음.

  - 가계곤란으로 신청시 우선선발의 기회가 있는 것이지 입사비 면제가 되는 것은 아님.

 

6. 기타

 1) 비사생 중 장애학생은

   신청기간 내에 장애학생지원센터(031-219-1540)에서 상담 후 신청하면 됩니다.

 

 2) 2학기 신청자 선발시 반영되는 봉사활동은

    20171월부터 6월까지 한 활동이 반영되며

   확인서는 728일까지 사회봉사센터(031-219-2034)로 제출해야 합니다.

 

3) 문의사항은 생활관(031-219-2143~4)으로 문의.

   신청 및 등록기간에는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생활관 홈페이지에 안내된 내용과 공지사항을 잘 확인하기 바랍니다.

생활관(국문)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FCU 청소 안내
다음 2017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 "사생등록 "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443-74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생활관 TEL.031-219-2143/2144
  • COPTRIGHT(C)2013 Ajou University Dormitor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